Little Known Facts About 온라인 카드깡.

현재 필요한 현금이 부족하실때에 신용카드를 이용하여서 필요하신 해당 금액 만큼 결제를 하시고 청구에 등록 후 계좌 이체로 현금을 지급 받는 방식 입니다.

카드깡과 유사한 방법으로, 페이팔을 이용한 신용카드 현금화이다. 페이팔에 신용카드를 등록한 후, 자신의 계좌에 카드 송금을 하면 페이팔의 값싼 수수료를 내고 현금화를 쉽게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상품권깡 등에 대한 우려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온라인 밖에 없으며 구입 시 주의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아멕스쇼핑 사이트 내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아멕스쇼핑 바로가기"

​신용등급이 떨어질까 또는 신용점수에 악 영향이 올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현금화 서비스 전문 업체인 듀이티켓에 맡기시면 됩니다.

#신용카드현금화 #카드현금화는 빠르고 낮은 수수료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로 할부 일시불 내가 선택해서 진행…(김도영: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결론적으로 카드깡은 국적불명의 용어?라는 것이죠. 그래도 성인치고 카드깡이란 말 모르는 분은 거의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게 세상인 듯...

간단하게 말해서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만드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현금을 맏는 방법은 대표적으로 현금서비스라고 불렸던 단기카드대출과 카드론이라 불리는 장기카드대출이 있습니다.

​업체에 따라 달라지는 수수료와 현금화 서비스 가능여부 듀이티켓에서는 정직하고 확실하게 빠른 서비스 진행을 보장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그리고 중간브로커가 있고 가맹점 브로커가 있습니다. 의뢰인이 불법 대출 중개업체에 일정 수수료를 내면 허위 카드 가맹점에서 마치 물건을 구매한 것처럼 카드 결제를 합니다.

, 틴캐시 등의 온라인 화폐(?)로 충전또는 현금화 업체 사용후 이를 게임에 모빌카드 상품권 들이붓는 것. 물론 너무 자주 시전하면 어머님의 등짝 스매싱은 기본이요 오히려 용돈이 없어지는 대참사가 일어날 수 있다.

사실 이런 일은 회사를 다니다보면 비일비재하죠.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도 엄연히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